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 기분이 좋아질 알레르기 팁

카테고리 없음

by 레이드아프리카청춘이다 2020. 6. 14. 06:26

본문


오늘 기분이 좋아질 알레르기 팁



알레르기는 많은 사람들에게 친숙한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누군가의 삶에 얼마나 많은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알지 못한다.


이런 무서운 알레르기가 여러분의 삶을 지배하게 하지 마라! 이 글에는 알레르기 증상을 관리하기 위한 유용한 지침이 가득하다.




바깥 날씨가 좋을 때, 여러분은 공기를 냉각시키는 데 많은 돈을 쓸 필요가 없도록 창문을 열고 싶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이 신선한 공기가 알레르기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집에 있는 알레르겐을 효과적으로 줄이려면 에어컨 장치에 HEPA 필터를 설치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공기가 신선해 보이지 않을지라도 호흡이 더 좋아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거주 공간에서 융단과 카펫을 제거할 수 있다면 당신은 알레르기를 다루기가 더 쉽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꽃가루, 먼지, 댕이, 진드기 같은 알레르겐은 카펫 섬유에 달라붙는 경향이 있고, 그것에 민감한 사람들은 그것들을 완전히 제거하는 것이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걸레질하고 쓸 수 있는 바닥을 쉽게 설치하도록 하라.




알레르기를 앓고 있는 사람이라면 털이 거의 없는 애완동물을 길러야 한다.


특정 유형의 털이나 머리카락은 알레르기 환자에게 덜 또는 더 문제가 될 수 있다.


동물을 목욕시키고 함께 자도록 허락하지 않는 한, 당신은 그렇게 많은 문제를 가져서는 안 된다.




만약 여러분이 골치 아픈 알레르기를 다루고 있다면, 하루 중 시간에 주의를 기울이세요! 많은 식물들이 아침에 꽃가루를 방출하여 오전 5시에서 10시 사이의 시간이 알레르기 환자에겐 최악의 시간이 된다.


이 시간 동안 실내에 있도록 해라.


꼭 외출해야 한다면 시간을 지키고 활동을 제한하라.




알레르기 환자들은 다양한 자연 알레르기 치료법을 사용할 수 있다.


자연적인 치료법으로 많은 알레르기 증상들과 싸우는 것이 가능하다.


이러한 치료법은 붓기, 가려움증, 콧물, 재채기 등을 자연적으로 치료하지만, 때로는 다른 약과 상호작용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의사와 먼저 상담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알레르기가 있고 애완동물을 기른다면, 그들이 당신의 문제의 원인인지 아닌지를 판단하기가 어려울 수 있다.


당신의 의사에게 동물이 당신의 알레르기 중 하나인지 판단하기 위해 알레르기 검사를 해 달라고 요청하라.


애완동물을 포기할 필요는 없지만, 생활방식에 변화를 주고 싶을 수도 있다.




일부 사람들은 가습기를 사용하는 것이 알레르기 환자에 좋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가습기가 퀴퀴한 냄새를 유발하는 카펫을 젖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을 하는 좋은 방법이 아닐 수 있다.


이 때문에 코끝을 더 촉촉하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잠자리에 들기 전에 식염수 스프레이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차 안의 알레르기를 깨끗이 하고 닫아 제거하십시오.


에어컨을 사용하고 모든 환풍구를 닫힌 자세로 유지하면 꽃가루와 알레르겐이 들어오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정기적으로 진공청소기로 자동차 알레르기를 예방할 수도 있다.


먼지와 다른 알레르겐이 쌓이면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다.




알레르기 약을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옳은 일을 하고 있는지, 몸에 해를 끼치지 않는지 확인하고 싶은 것이다.




알레르기가 한창일 때 스프레이, 크림, 젤에 의지하지 말고 머리를 다루도록 하라.


당신이 밖에 있을 때마다 알레르겐은 당신의 머리카락에 갇히고 갇힐 수 있다.


당신은 이런 종류의 헤어 제품을 피하고 싶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이 할 일은 많은 꽃가루를 끌어들이는 것뿐이기 때문이다.




햇볕에 갓 말린 옷의 향기를 즐길 수도 있지만 향기로운 세탁 세제나 연화제가 더 적합할 수도 있다.


멋진 야외에서 옷을 선 건조하는 것은 냄새가 천상의 냄새가 나게 할 수도 있다.


하지만, 그것은 또한 포자와 꽃가루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증가시킬 수 있다.


불행하게도, 냄새나는 세탁 세제나 섬유 유연제는 민감한 피부를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들에게만 사용되어야 한다.




알레르기 유발요인을 피하는 것이 식품 알레르기를 경험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선택사항이지만, 꽃가루나 애완동물 비듬과 같은 공기 중의 유발요인을 피하는 것은 더 어렵다.


이제 계절의 변화를 받아들일 수 있다.


알레르기 증상에 대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


알레르기를 막기 위해 위 기사의 충고를 명심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