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펫 청결을 위한 훌륭한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레이드아프리카청춘이다 2020. 6. 14. 06:29

본문


카펫 청결을 위한 훌륭한 조언



카펫에 묻은 끔찍한 얼룩 때문에 좌절하셨나요? 이 얼룩들은 고집이 센가? 만약 이것이 당신이 다루고 있는 것이라면, 당신은 전문 청소부를 고용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계속해서 읽으면서 그들이 그 어려운 얼룩을 어떻게 제거할 수 있는지, 그리고 당신의 지역에서 어떻게 멋진 얼룩을 찾을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카펫 청소 회사를 선택하기 전에, 비교 쇼핑을 좀 해라.


회사를 철저히 조사하고 고객의 리뷰를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BBB(Better Business Bureau)나 당신 지역의 상공회의소에 전화할 수도 있다.


연구를 먼저 하는 것이 장기적으로 성과를 거둘 것이다.




카펫의 눈에 띄지 않는 영역에서 세척 제품을 테스트하십시오.


상점의 알려지지 않은 솔루션을 사용하여 상황을 악화시키고 싶지는 않을 것이다.


이 시험을 함으로써 당신은 돈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고 그것은 단지 몇 분밖에 걸리지 않을 것이다.




청소 회사에서 얼룩 처리를 하기 전에 카펫의 보증서를 다시 확인하십시오.


카펫을 얼룩 방지용으로 사전 처리한 경우 다른 유형의 처리를 적용하면 보증이 무효화될 수 있다.


만약 이런 일이 일어난다면, 당신은 당신의 카펫의 귀중한 구성요소를 잃어버렸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당신은 나쁜 화학 반응에 문제를 가질 수도 있다.




화학 약품으로 카펫을 닦는 것은 여러분의 가족과 애완동물들이 해로운 물질에 노출될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세척 제품 라벨을 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그리고 여러분은 심지어 카펫에서 화학 물질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소금, 베이킹 소다, 그리고/또는 식초와 같은 더 친환경적인 용액을 사용해 보십시오.




산업용 카펫 청소기 사용 전에 반드시 사용 설명서를 주의 깊게 읽어보십시오.


제품이 어떤 소재로 작동하는지, 실내 환기를 해야 하는지, 실수로 제품을 피부에 묻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는지 등에 대한 명확한 지침이 있어야 한다.


화학 약품을 사용할 때는 주의하고 먼저 제품을 작은 부위에 테스트하여 카펫이 손상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카펫에 얼룩이 생기지 않으면 전문의를 구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카펫 전문가들은 피, 왁스, 와인 또는 다른 가혹한 얼룩을 포함한 얼룩을 제거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


그들은 종종 카펫을 손상시키지 않고 이것을 할 수 있고, 그것은 장기적으로 시간과 돈을 절약한다.




카펫의 모든 영역을 철저히 진공 청소하십시오.


카펫을 다른 부위로 나누고 조심스럽게 진공청소기로 청소하면 더 많은 먼지를 제거하게 될 것이다.


이렇게 하면 불필요한 얼룩으로부터 카펫을 구하고 카펫의 수명을 크게 연장할 수 있다.


당신이 투자하는 시간은 많은 돈과 스트레스를 절약할 수 있다.




어떤 회사 직원의 배경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당신은 어떤 유죄 판결을 받은 흉악범들이 당신의 집에 들어가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품질 좋은 카펫 청소 서비스는 그들의 직원들을 선별하고 당신에게 이것을 알려줄 것이다.


직원 배경을 조사하지 않는 회사로부터 멀리하십시오.




지저분하고 얼룩투성이가 된 저 바닥에 좋은 춤이라고 말해라.


너의 카펫은 전문가의 도움으로 다시 멋져 보일 수 있어.


방금 배운 것을 사용하고, 다시 한 번 집을 즐기세요.